뉴스 강릉시가 꼭 배워야 할 자전거도로개설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026회 작성일 11-03-11 19:42

본문

강릉시만의 모델이 아니라 우리나라 모든 자치단체가 모델로 삼아야 할 자전거 도로입니다.

 예산이 있으면 마구잡이로 인도에 자전거도로를 개설하고, 이 것을 잘했다고 중앙정부는 상사업비를 내려주고...

 우리나라 자전거관련 행정은 고민하기도, 연구하기를 겁내는 수준입니다.

 현재의 도로여건에서, 도로상황에서 개선될 여지가 있다면 반드시 적용하고 고쳐져야 합니다.

 시민의 혈세를 도로에 질펀히 깔아대는 자전거도로개설은 더이상 있어서는 안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80건 8 페이지
공지사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뉴스 최고관리자 9027 03-11
39 뉴스 최고관리자 9125 01-24
38 뉴스 최고관리자 9118 01-24
37 뉴스 최고관리자 9107 01-24
36 뉴스 최고관리자 8540 01-24
35 뉴스 바순이 8846 01-12
34 뉴스 최고관리자 10366 01-12
33 뉴스 최고관리자 10225 01-06
32 뉴스 최고관리자 9593 01-06
31 뉴스 최고관리자 11430 12-21
30 뉴스 최고관리자 8881 12-08
29 뉴스 최고관리자 8848 11-16
28 뉴스 최고관리자 10330 11-16
27 뉴스 최고관리자 8207 11-16
26 뉴스 최고관리자 8547 11-15
25 뉴스 최고관리자 9358 11-09
24 뉴스 최고관리자 7982 11-09
23 뉴스 최고관리자 7601 10-30
22 뉴스 최고관리자 7863 10-28
21 뉴스 최고관리자 10833 10-26
게시물 검색